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체꿈 해몽 풀이 정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3:33

    >


    다리가 무겁고 걷기 힘든 꿈, 나 또한 아이가 사업난으로 생활고를 겪게 되고 자신의 질병에 걸릴 수 있는'sound'를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한쪽 다리를 다치는 꿈, 자신을 도운 사람 역시 자손이 해를 입을 수 있어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역시 자신이 지금까지 해 온 첫 성과에 대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sound를 의미하는 꿈이라고도 합니다.피가 묻은 꿈, 자신의 사업이 자신의 처음과 관련된 계약을 깨기 위해 고객이 쫓아올 가능성이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어깨에 짐을 짊어지는 꿈 자신이 준비한 첫 번째 책임을 지겠습니다.짊어지고, 그것으로 고통받게 될 sound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어깨에서 날개가 나쁘지 않은 꿈 사업이 번창해서 출세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목을씻는꿈,나쁘지않고쓴누명을벗고아름답지않게되는것을뜻하는꿈이라고합니다.목을 송곳으로 쏘이는 몽수와 관련하여 병에 걸려 잠시 고생생활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목을 졸리는 꿈 남의 방해로 자신이 추진하던 1이 중단된 상태에 야 1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래요.누군가 혀를 길게 내미는 '몽감언설'에 넘어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입안이머리카락으로가득한꿈속에병든사람이생기고때로는걱정거리가생기는것을뜻하는꿈이라고합니다.


    >


    귀지를 파는 꿈, 난관에 부닥친 하나가 해결되어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소리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발을씻는꿈,좋지않았던과거의하나를덮고새롭게살아가는것을뜻하는꿈이라고합니다.어깨가 아프고 욱신거리는 꿈,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하여 생활고에 전해지는 소리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코가 없어지는 꿈파산을 해서 본인답지 않게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는 sound를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코 수술을 받는 해몽이 점차 좋아질 수 있어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본인답지 못한 코가 거의 매일 있는 본인은 몽감독관이 되어 권리를 행사하게 되는 상황이 되어 주위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코에 부스럼이 생긴 꿈 자존심이 꺾이다 1이 발생하게 도에고 나, 나의 잘못이 드러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래요.​ 코피가 구 와잉눙쿰감쵸은에 상처를 받게 된다 1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래요.​ 눈병이 생긴 꿈 사업가라면 사업에 좋지 않는 1이 생길 가능성이 있겠네요. 사업으로 인해 고통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먼 꿈법을 위반하는 사건에 휘말려 감정이 악화돼 사기를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눈썹이 휘어지는 꿈에 가까운 지인이 나쁘지 않고, 친국으로 인해 걱정이 생길 수 있는 소리를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눈썹이 길어지는 꿈, 슬픈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썹이 빠지는 꿈, 소의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에게 재난을 당할 수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수염 또는 눈썹을 깎는 꿈, 주위 사람들이 나를 멀리 할 수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이가 흔들리는 꿈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이 자신의 사업체가 불안정함을 의미하며, 신원이 위태로워질 수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가빠지는꿈의대가족구성원또는가까운사람들이심각한병에걸려서본인,죽을수도있다라는것을암시하는꿈이라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윗니는 본인보다 윗사람을 의미하고 아랫니는 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흰머리가된모습을거울로꾸는꿈먼지인이어려움을겪게되고자기학문에뛰어난많은사람들과만본인이되는것을뜻하는꿈이라고합니다.머리카락이 엉켜서 잘 벗어나지 않는 꿈이나 걱정이 생겨 자신이 추진했던 일이 난관에 봉착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나쁘지 않고 남의 머리를 빗는 꿈으로 타인의 고민을 해결하고 하나를 끝내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나쁘지는 않은 얼굴이 못생겨 보인 꿈으로 나쁘지는 않다고 느낀 흉악함이 심각할수록 큰 재물이 들어올 것 같고 sound를 암시하는 꿈 중 하나랍니다. 얼굴을 붕대로 감은 꿈, 교통사고와 같은 재앙을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속을 가능성이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


    다리가 퉁퉁 부은 꿈의 친구에게 배신당해 과로 부하들에게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소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다리를 다치는 꿈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의미하며, 발에 피가 나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소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이마가너무넓게빛나는것은꿈이고,크게성공하는것을의미하고,이마가다쳤을때에는걱정이생길수있다,소음을암시하는꿈이라고합니다.


    >


    코를아프게하는꿈사기를맞고명예도잃는것을의미하는데요.귀가 여러 개로 보이는 꿈과 인을 따르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소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귀가 크고 튼튼한 꿈의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고, 귀를 아프게 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팔이 부러지는 꿈은 재수가 없고 팔에 종기가 남는 꿈은 고생활의 일이 생겨서 수익이 과잉이 아닌 sound를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잠 못 이루는 꿈 사기를 당해 과도한 법률에 접촉하는 문제에 휘둘려 감촉이 생길 수 있어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눈병걸리는 꿈=사업상 고통이 심하고 과도한 우환이 생길 수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발목이 부러지는 꿈 출장이 쟈싱 여행, 마라톤 등 걸것과 관련된 1를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에 무엇 1이며, 중도에 그만두게 된다 1이 바루 셍후와루 수 있으므로 상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더 큰 자신의 발을 꾸는 꿈, 그동안 노력했던 1이 성공하게 될 수 있는지 소리를 의미하며 자신의 능력도 인정되고 1에 성과도 생길 수 있는지 소리를 암시하는 꿈이래요.​ 발바닥에 털이 빽빽이 나는 금 달리 자신의 발은 부하 직원, 세력, 자신이 의지하는 사람, 1가의 친척 등을 상징하는 경우에 따른 비상으로 매우 좋은 길몽으로 향후 1마다 전체 순조롭게 1이 해제되는 우는 소리를 암시하는 꿈이래요.


    >


    치한이 자신답지 않게 엉덩이를 만지는 몽치가 본인 모욕 또는 도둑 등 실물 짐승이 있는 흉몽으로 해석되는데,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각별히 몸가짐에 신경을 쓰고 매사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여자의 엉덩이를 보는 꿈, 재수 없는 꿈으로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고 뜻밖의 실패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의 변화, 새로움을 의미하는 것으로 가정이 본인의 직장 또는 속해 있는 단체 등에서 생활이 변화하고 본인의 직급 등이 변동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에서빛나는꿈,좋은일이생기는것을의미하고대박날가능성을암시하는꿈이라고합니다.귀에서 피가 나는 꿈으로 보였던 그 사람과 관련된 꿈으로, 나쁜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의 문제였던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어깨위에새가앉는꿈승진,당첨,허가등과관련된꿈으로주변에자랑할수있는소음이생기는꿈이라고합니다.머리를 부딪치는 꿈, 어려움, 또는 기분이 좋지 않아서 집에 우환이 생겨서 재산이 손해 보는 고생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코를아프게하는꿈,남에게속아넘어갈수도있고그동안쌓아온명예도잃어버릴수있다는것을알리는꿈이라고합니다.


    >


    팔이 튼튼하고 알통이 멋진 꿈 형제 자매와 자손에게 재앙이 올 수 있으며, 남편이 보면 남편에게 대운이 걸리고 환자의 경우에는 병세가 완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손가락이 잘린 친구를 잃은 애인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손가락이 여러 개 생기는 꿈, 기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소음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


    꿈은 깨어있는 동안 겪었던 느낌적 스트레스를 정화하고, 학습한 이야기를 정리해서 장기간 보관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꿈은잠자는동안일어나있을때처럼여러사물을보고듣는정신형상을스토리한다고합니다. 어떻게 잔 뒤(뒤)90분이 지봉잉 면 첫번째 꿈을 보고이 꿈은 하나 0분 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사람들이 하나의 밤에 자면서 5개 정도 꿈을 꾼다고 하고, 잔 후 시간이 지나면서 꾸는 꿈의 길이가 긴 땅 소파 40분까지 계속된 꿈을 꿀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에게 꿈을 꿨는데 낮에 하나 꾼 사람이라서 야간 꿈을 꾸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는 경우가 있고, 어젯밤 자면서 꿈을 꾼 이야기가 자기 것이 있고, 꿈을 꾸긴 했는데 꿈 이야기가 생생해서 스토리 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꿈을 꾸지 않고 그만큼 깊게 잤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꿈을기억못해도사람들은매번꿈을꾼다고합니다. 꿈은 주제와 요지, 방안 본인의 의미가 있지만 현실 문제처럼 논리적이지 않고 상징적으로 왜곡되어 표현되고 사람마다 처해진 환경이 본인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그것을 제대로 알고 이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같은 이야기처럼 꿈꾸던 사람의 성별이 본인, 현실상황과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야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중 하나는 #신체의 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해몽은 그다지 맹신이 아니라 정말이기 때문에 보셨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