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명기 22장 8절(난간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2:55

    8. 네가 새 집을 지을 때 지붕에 난간을 만들어 사람이 떨어지지 않도록 그 피가 네 집으로 돌아갈까 한다(신명기 22장 8절)​금 1본문에서는 새 집을 세울 때 지붕에 난간을 만들어 사람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겠다고 내용보다 만들고 있다 슴니다.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난간을 만들겠다는 이유.만 1, 난간을 만들지 않는다면 집을 짓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난간을 만들기 위한 비용을 주는 1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난간이 없다면 사람이 떨어지고 옥상에서 떨어져서 죽은 자신을 하는 것도 있음. 하반신은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람이 다치지 않도록 난간을 만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돈보다 사람을 아끼는 하자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이스라엘 전통 가옥의 구조> 지붕 위, 즉 옥상은 가족이 다양한 활동을 하는 곳이었다. 아버지는 가족을 옥상에 모아두고 여호와에 대해 이야기하곤 했습니다. 수장절에는 옥상에 암자를 지었다. (레 23:4하나~42새 하나 6:하나 3~하나 5)아마 줄기를 네용리과 같은 집 1번 거기에서 했습니다. (수 2:6)때 가끔 옥상에서 자거나 했습니다. (삼상 9:25~26)의 옥상에서 하는 1은 잘 드러났다. (삼하 하나 6:22)도 옥상에서 외쳐도 이웃 보면 신 고진들에게 소식을 빨리 알려졌다.


    >


    저희는 그동안 삼풍백화점 성수대교 세월호 화재 등 비용을 아끼려는 욕심에서 일어난 부실 공사로 일어난 사건들을 여러 차례 경험했습니다. 송본인, 아직 사회 곳곳에서 이런 문재 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소식이 있지만 가옥 안전장치에 난간이 있으면 금융업에는 이와 비슷한 보험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보험의 역사를 간단히 한번 보세요.고대 고대에는 집단적인 생활을 하면서 장례비용을 공동으로 지불하는 "sound"라는 제도가 있었고, 구성원 중에 천재지변 등으로 불행한 일을 당한 사람이 있었으며, 본인의 여행 중 도난이 본인의 재해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를 "공동부다 sound"라고 하여 돕는 제도가 있었다.​ 중세, 중세에는 길드(Guild)조직을 카웅데우한 상호 부조(상호 부조)제도와 함께 항해의 길 중 한어 저는 선박 이본의 적재 화물의 손해를 공동으로 부다 sound한 1종의 공제 제도가 있었지만 앞으로 보험 제도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근대 근대적 생명 보험은 하나 7세기 오징어면 리어의 통 티(Tonti)가 고안한 톤틴 연금으로 사망 표와 보험 수리 연구가 본격화된 이후 시작됐지만 앞으로 김 1 같은 과학적 기초에 근거한 생명 보험이 발생하게 됐으며 이후 하나 8세기에는 산업 혁명을 계기로 최초의 근대적 생명 보험 회사의 에퀴터블(Equitable)생명이 영국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리본 인 라의 생명 보험, 우리 자신들의 경우에는 전통적으로 생명 보험과 유사한 형태로서 신라 시대의 창(광), 고려 시대의 보수(보석), 조선 시대의 계(계)이라는 1종의 상호 부조 제도가 있으며, 근대적 생명 보험은 하나 876년 1일본 그와우이 강화 조약 체결 이후 1일본 인으로 도입되었습니다. 그 후 하나 92한 나이에는 한 쌍룡 등 실업가들이 우리 봉잉라 최초의 생명 보험사인 조선 생명 보험 주식 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출처 : 생명보험협회)


    부자일 경우에는 보험을 절세의 목적으로 많이 가입하고, 사업장에서는 법률에 의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기 때문에, 보험의 효용은 인정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될 만큼 재정적 여유가 충분하거나 다른 대안이 있다면 가입하지 않는 것도 경제적으로 유리한 부분도 있을 것이다. 가입에 대한 판단은 각자의 귀취에 맞추어 판정해야 할 부분으로, 여기에서는 단지 예를 들기 위한 목적이므로, 은혜에 일의 예로 참고로 해 주셨으면 합니다. 핵심은 인생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난간, 보험과 같은 안전장치를 미리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킨토키는 이것을 응용해 보고 싶다. 개인의 안전 장치를 만드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연령 사회에의 난간이나 보험과 같은 안전 장치가 되면 어떨까요.위험에 찬 세상에서 크리스천들이 금기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난간이나 보험 같은 안전장치가 되어 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는 오전입니다.<더 깊은 묵상>


    돈보다는 사람과 사랑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나와 여러분이 되길 바래.늘 하루도 광야와 같은 세계 최고의 안전장치가 되어 주시는 주님만이 의지할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참 좋은 주님> 참 좋은 주님 귀한 내 주님 항상 가까이 계시니 난 두려움이 없네.내 영혼이 지칠 때, 내 마음 낙담했을 때, 내 품에 안기듯이 주 내용을 쓰셨어.광야 같은 세상, 주님만 의지해 주인도를 굳게 하고, 주님의 사랑 속에서 살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